티맥스소프트, AK몰 시스템에 ‘하이퍼프레임’ 적용
티맥스소프트, AK몰 시스템에 ‘하이퍼프레임’ 적용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1.3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소스 기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오픈소스 활용 경쟁력 강화와 시스템 고도화 지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AK플라자에 오픈소스 기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AK플라자는 AK몰 시스템에 티맥스소프트의 ‘하이퍼프레임’을 적용하기로 했다. 티맥스소프트는 AK몰 시스템 환경에 적합한 오픈소스 미들웨어를 엄선해, 상용 소프트웨어 수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퍼프레임’은 클라우드에 최적화한 다양한 오픈소스 미들웨어와 24*365 전문 서비스로 구성된 통합 솔루션이다. 티맥스소프트의 연구소에서 고객 시스템에 적합한 검증된 오픈소스를 선별해 제공하고, 숙련된 전문가가 맞춤 컨설팅, 시스템 진단, 오픈소스 라이선스 파악 및 도입, 운영, 기술지원 등까지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지원한다.

티맥스소프트는 ‘하이퍼프레임’으로 AK몰의 오픈소스 활용 경쟁력 강화와 시스템 고도화를 지원한다. 전문인력이 ‘하이퍼프레임’의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토대로 시스템 내 장애 발생 시 빠르게 원인을 분석하고, 대응 방안을 신속하게 도출해 이슈를 해결한다.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면 사전에 입수한 사례와 정보를 활용해 해결 방안도 제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또한 AK플라자의 코어 시스템에 적용돼 있는 ‘제우스’, ‘웹투비’, ‘애니링크’ 등 상용 미들웨어와 오픈소스에 대한 일원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로 시스템 운영 편의성을 높인다. 이러한 단일화된 서비스는 고객이 변화하는 시스템 요구사항에 따라, 다른 오픈소스로 전환할 수 있는 유연한 IT 전략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