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 발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 발표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8.07.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ㆍCRM 통합, 중소중견기업에 최적화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 대시보드 화면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 대시보드 화면

[디지털경제뉴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중소중견기업에 최적화된 지능형 비즈니스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을 국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와 영업기회관리 및 수주관리와 같은 고객관계관리(CRM)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 중소기업들도 최신 인공지능의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최소 유저 한명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은 물론 스타트업과 소호까지 유연하게 통합적 비즈니스 관리를 가능케 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비즈니스에 최적화하기 위해 국세청 연동 모듈을 제공, 세금 및 부가세 신고,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서비스를 한글로 지원해 로컬 비즈니스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글로벌 비즈니스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이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세금 신고 등의 회계 탬플릿도 기본 제공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은 “AI 기반의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을 통해 중소중견기업들이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까지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