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 확장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 확장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2.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 스위트 추가, 새로운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 3종 출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가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을 확장했다.

세일포인트는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 제품군에 스탠다드 스위트를 새롭게 추가해 스탠다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러스 등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새로 추가된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을 처음 시작하는 조직들의 요구에 맞게 설계됐으며, 조직 내 다양한 아이덴티티 유형의 접근을 중앙에서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주요 기능들을 갖췄다.

세일포인트의 아이덴티티 클라우드는 통합된 멀티 테넌트 SaaS 플랫폼인 '아틀라스'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모든 제품군에 걸쳐 제공되는 공통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으며, 기업의 아이덴티티 환경이 확장되고 복잡해질수록 더 진보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시작 단계에 있는 기업을 위해 중앙집중식 보안, 프로세스 최적화, 규제 준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도구와 빠른 투자 수익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스위트는 작업의 자동화와 실시간 의사 결정 지원을 통해 적절한 접근 수준을 동적으로 설정하며,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위험한 접근을 줄이는 데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플러스 스위트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클라우드 자원에 걸쳐 확장된 접근 보호를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세일포인트는 이와 함께 조직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숙도에 부합하는 새로운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로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세가지를 출시했다. 이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들은 수천 건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경험에서 쌓은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가 조언과 지침을 제공해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아이덴티티 보안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이 패키지들은 △다양한 수준별 교육 △구성 설정 지원 △솔루션 도입 워크숍 △지속적인 프로그램 관리 및 교육 등으로 구성된다.

실버 패키지는 기초적인 적용 사례나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의 지속적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골드 패키지는 포괄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또는 특화된 적용 사례의 구현에 이상적이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복잡한 적용 사례나 보다 광범위한 목표를 가진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