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킨드릴과 글로벌 전략적 제휴
클라우드플레어, 킨드릴과 글로벌 전략적 제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3.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및 멀티 클라우드 혁신과 제로 트러스트 보안 협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클라우드플레어가 킨드릴)과 글로벌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엔드투엔드 컨설팅 서비스 및 기업 네트워킹, 보안, 복원력 등 전반에 대한 킨드릴의 전문성과 올인원 클라우드 유연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를 결합해 네트워크 및 멀티 클라우드 혁신과 제로 트러스트 보안에 협력한다는 것이 골자이다.

클라우드플레어와 킨드릴은 작년 5월 처음 파트너십을 맺고 엔드투엔드 서비스로 기업 인프라를 현대화해 전체 기업 네트워크에 서비스형 WAN과 클라우드플레어 제로 트러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현재 고객의 주요 시스템을 설계, 구축, 관리 및 최신화하기 위해 모든 기술 스택 전반을 혁신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이제 네트워크 및 엣지, 보안 및 복원력을 포함한 킨드릴의 전반적인 실무 영역에서 클라우드플레어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양사의 파트너십에 따라 미국의 공급망 유통 업체, 스페인의 주요 금융 기관, 인도의 주요 상용차 제조업체 등이 네트워크 최신화, 보안 및 성능 솔루션을 위해 클라우드플레어와 킨드릴을 채택했다.

클라우드플레어와 킨드릴의 이번 글로벌 전략적 제휴는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클라우드 및 데이터센터에 대한 기업의 연결성을 간소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양사의 구체적인 비즈니스 지원 방안은 다음과 같다.

▪디지털 성숙도 및 네트워크 최신화 가속: 클라우드플레어와 킨드릴은 고객이 네트워크 전반의 보안을 강화하고,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개선하며, 고객이 비즈니스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라이빗 네트워크 링크와 장비에 사용하는 비용 및 IT 팀의 수작업 절감: 양사는 레거시 아키텍처를 줄이는 등 유연한 업무 환경에 필요한 주요 글로벌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한다. 킨드릴은 기업이 네트워크를 발전시키고 워크로드를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통적인 WAN 대체를 통해 사무실과 데이터 센터로 네트워크 보안 확장: 클라우드플레어의 엔터프라이즈 사이버 보안은 모든 위치와 벡터의 위험과 공격에 대처 가능하다. 킨드릴을 통한 제로 트러스트 마이그레이션은 네트워크를 원활하게 현대화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지속 가능한 네트워킹 활용: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는 하드웨어 및 기존 네트워킹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기술 스택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킨드릴의 전문성과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환경 지속가능성을 비즈니스 모델에 직접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

온프레미스 네트워크 하드웨어에서 클라우드플레어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조직은 관련 탄소 배출량을 78%에서 96% 수준까지 감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