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연례 컨퍼런스 ‘포티넷 액셀러레이트 2024’ 서울에서 28일 개최
포티넷코리아, 연례 컨퍼런스 ‘포티넷 액셀러레이트 2024’ 서울에서 28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5.2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가능성이 펼쳐지는 플랫폼 시대의 시작’ 주제, AI 기반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으로 최적의 통합 보안 전략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포티넷 코리아가 연례 컨퍼런스 ‘포티넷 액셀러레이트 2024’를 서울에서 5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가능성이 펼쳐지는 플랫폼 시대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차세대 보안을 넘어 플랫폼 시대로 진입하고 있는 시점에서 AI 기반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통한 최적의 통합 보안 전략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포티넷 위협 인텔리전스 부문 데릭 멘키 글로벌 부사장이 ‘위협 정보에 기반한 방어와 새로운 위협’을 주제로 키노트를 한다. 이어 SecOps 사업부 벤자민 마이어 디렉터가 ‘보안의 변화, 사후 대응에서 사전 예방적 방식으로 변화하는 AI의 여정’을 주제로 발표하며, 포티넷 코리아 박현희 상무가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서 언제 어디서나 사람과 기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트랙을 나눠, FortiSASE, 포티넷 랜 엣지, FortiEDR, 포티넷 OT/ICS 보안 플랫폼 등의 솔루션 소개를 비롯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플랫폼 중심의 네트워크 보안 접근방식, 성공적인 SOC 구축을 위한 통합 로깅 전략 등을 발표한다.

또 금융결제원의 FortiSOAR 사용 사례, SC제일은행의 차세대 인텔리전스 서비스, 오케이몰의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 사례 등 국내 기업들의 실제 구축사례도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