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내방사선 보안 인증장치 출시
맥심, 내방사선 보안 인증장치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18.07.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사선으로부터 의료 기기 데이터 보호
맥심 DS28E83 딥커버 보안 인증장치
맥심 DS28E83 딥커버 보안 인증장치

[디지털경제뉴스] 맥심인터그레이티드코리아(대표 최헌정)가 감마선 살균 환경에서도 사용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 보안 인증 솔루션 DS28E83 딥커버(DeepCover) 보안 인증장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의료기기 설계자는 DS28E83 딥커버 보안 인증장치를 활용해 살균용 고에너지 감마선으로 발생하는 메모리 고장으로부터 수술용 도구를 보호하는 동시에 안전한 도구 관리, 위변조 방지 기능을 갖춘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DS28E83 보안 인증장치는 살균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을 막기 위해 내방사선 NVM을 탑재했다. 견고한 NVM으로 감마선ㆍ전자선 의료 살균에 사용되는 최대 75kGy(kiloGray) 방사선을 견딜 수 있다. 이를 통해 설계자는 전자 수술 도구의 무단 재사용, 부품 시장에서의 기기 위조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DS28E83은 전자 수술 도구를 감마선이나 전자선으로 살균 가능해 환자의 안전도 크게 높여준다.  

맥심인터그레이티드 마이크로ㆍ보안ㆍ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부문 나탄 샤프 비즈니스 책임 매니저는 “과거에는 제조업체가 감마선이나 전자선 살균 과정을 거치는 제품에 보안 및 비휘발성 메모리를 탑재할 수 없었다”며 “DS28E83은 환자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수술 도구를 최고 기준에 맞춰 살균하는 두 가지 중요 기능을 제공한다. 인증 기능은 의료진이 사용하는 장비의 품질을 확인하고 기기에 대한 최고 수준의 정밀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