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 ‘넥스트라이즈 2024, 서울’ 참가
리모트, ‘넥스트라이즈 2024, 서울’ 참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6.12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 채용·온보딩·급여 등 올인원 플랫폼 소개, 엘리 츄아 아태 지역 솔루션 컨설턴트 원격 근무 트렌드 발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리모트가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4, 서울’에 참가한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넥스트라이즈 행사는 산업은행, 무역협회가 주관하고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스타트업과 글로벌 기업의 부스 전시,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 국내외 연사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스타트업 IR 피칭, 채용설명회, 네트워킹 세션, 파트너 행사 등의 다양한 부대 행사가 열린다.

리모트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글로벌 기업이 전세계에서 인재를 찾고, 채용, 관리하며 급여를 지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HR 플랫폼 기업이다. 리모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의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스에서는 기업의 해외 진출, 채용, 현지 규정 준수, 급여 관리, 복리후생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올인원 플랫폼에 대해 소개한다. 부스에서는 리모트 아시아태평양 직원들의 지원을 통해 리모트의 주요 솔루션인 기록상 고용주(EOR), 계약직 관리(CM), 페이롤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14일에는 엘리 츄아(Eli Chuah) 리모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솔루션 컨설턴트가 “원격 근무, 준비되셨나요?”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한다. 원격 근무의 현황과 트렌드를 공유하며, 실제 고객 사례를 통해 글로벌 채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리모트는 글로벌 결제 서비스 업체인 니움과 최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급여 솔루션 역량 강화에 나섰다. 리모트는 니움과의 파트너십으로 실시간 해외 송금 기능을 도입하고 지리적 범위를 확장해 기업 고객에게 더욱 강화된 급여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