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한국 파트너 행사 ‘Connex24’ 진행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한국 파트너 행사 ‘Connex24’ 진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6.14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어워즈에서 비아이엔 솔루션즈·한아 IT·어빌리티 시스템즈·연무기술·진인프라 수상
자이총 티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아태지역 부사장이 한국 파트너 행사 ‘Connex24’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자이총 티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아태지역 부사장이 한국 파트너 행사 ‘Connex24’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가 한국 파트너 행사 ‘Connex24’에서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

ALE의 솔루션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고 전문성을 통해 고객들이 비즈니스 당면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 점을 높이 평가해 시상했다.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는 ▲올해의 최우수 성장 파트너: 비아이엔 솔루션즈 ▲올해의 최고 실적 파트너: 한아 IT ▲올해의 최우수 파트너 엔지니어: 디에스지엔 김운종 책임 ▲올해의 최우수 서비스 파트너: 어빌리티 시스템즈 ▲올해의 최우수 T2 파트너: 연무기술 ▲올해의 최우수 SI 파트너: 진인프라 등이다.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국내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술’을 주제로, 150여 명 이상의 파트너들이 참여해 주요 핵심 산업 분야에서의 향후 기술 혁신에 대한 계획을 논의했다.

또 한아 IT, 한화비전, 디에스지엔 등 우수 파트너들의 영업 성공 사례도 소개됐다. 한아 IT는 지난 2023년 노후화된 1,600여 개의 네트워크 스위치를 ALE의 옴니스위치 6360/6860/6860E 솔루션으로 교체해 한전KPS의 전국 지점 60곳의 통신 인프라를 현대화한 프로젝트에 대한 전략을 공유했다.

한화비전은 AI 기반 CCTV 솔루션을 활용해 생산 운영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발표했다. 한화비전은 2023년에 방글라데시, 우즈베키스탄, 베트남에 있는 영원무역의 생산 시설에 CCTV 솔루션과 ALE의 네트워크 스위치를 납품했다.

디에스지엔은 2023년에 여러 국방 사업에 ALE 네트워크 스위치를 납품한 사례를 발표했다. 특히 육군 LAN 교체사업에서 ALE 백본스위치를 비롯한 L3 스위치를 공급하고 성공적으로 구축을 완료했다. 최근 육군의 2024년 LAN 교체 사업 또한 수주해 백본 스위치와 광스위치 260대를 납품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 행사에서는 옴니스위치 제품군 중 최신 대용량 모듈러 셰시 제품인 옴니스위치 9912 기반의 솔루션 및 최신 옴니액세스 스텔라 와이파이 7 액세스 포인트 등 ALE의 신제품 포트폴리오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