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IoT 통합 솔루션 'WISE-PaaS/엣지센스' 선보여
어드밴텍, IoT 통합 솔루션 'WISE-PaaS/엣지센스' 선보여
  • 홍석환 기자
  • 승인 2018.02.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경제뉴스] 어드밴텍(정준교 지사장)은 실시간 쉽고 빠른 데이터 수집을 위해 데이터 통합, 엣지 분석이 가능한 'WISE-PaaS/엣지센스(WISE-PaaS/EdgeSense)'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WISE-PaaS/엣지센스
WISE-PaaS/엣지센스

이 솔루션은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를 규정하는 동작 세팅과 클라우드 기반 분석 및 시각화용 데이터 프로세싱으로 구성되어 있고 엣지 컴퓨텅 어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쉽게 취득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엣지 디바이스를 핵심으로 한다.  

동작 인텔리전스를 끌어내는 과정을 통해 IoT 장치로부터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며 내장된 WISE-PaaS/WISE Agent는 무선 또는 유선을 통해 수집된 센서 데이터를 다양한 센싱 데이터 포맷으로 통합된다. 

WISE-PaaS/엣지센스는 원격 모니터링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장치 관리를 위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필드에서 클라우드까지 센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브릿지 역할을 한다. 특히 데이터 처리를 위한 시간 절약 및 처리양이 민감한 케이스를 처리하는데 상당히 효율적이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WISE-PaaS 엣지센스는 엣지와 클라우드상에서 예측 유지보수 및 인공지능을 위한 알고리즘을 수행이 가능하다”며 “전반적인 운영적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IoT 가치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