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아이지에이웍스와 전용 광고 플랫폼 출시 위해 제휴 체결
원스토어, 아이지에이웍스와 전용 광고 플랫폼 출시 위해 제휴 체결
  • 차수상 기자
  • 승인 2018.06.0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와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가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갖고 있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와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가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갖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와 ‘트레이딩웍스 포 원스토어’ 출시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아이지에이웍스의 트레이딩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통합 광고 플랫폼으로, 구글, 페이스북을 포함한 대부분의 모바일 지면에 오디언스 타게팅 기능을 통해 광고에 반응할 것 같은 유저를 예측하여 광고를 노출하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원스토어와 아이지에이웍스는 광고 플랫폼 및 마케팅 분석 통계 서비스 등 모바일 앱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전용 서비스들을 공동 개발하여, 원스토어에 앱을 출시한 게임/앱 개발사들의 마케팅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원스토어는 게임/앱 개발사의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해 아이지에이웍스의 애드브릭스(adbrix)를 포함한 국내외 모든 트래킹툴에서 100% 정확도로 앱 설치가 추적될 수 있도록 하는 업데이트를 6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원스토어의 이재환 대표는 “원스토어에 입점한 앱 개발사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역량이 우수한 아이지에이웍스와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제휴로 선보이는 ‘트레이딩웍스 포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원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또는 입점을 고려중인 앱 개발사들에게 정교한 애드테크 기반의 마케팅 에코 시스템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원스토어와 협력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