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벽화 그리기로 가정해체 아동들과 연말 온기 나눠
LG유플러스, 벽화 그리기로 가정해체 아동들과 연말 온기 나눠
  • 김달 기자
  • 승인 2022.12.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아동복지시설 '삼동소년촌'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LG유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삼동소년촌에 벽화 그리기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삼동소년촌에 벽화 그리기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LG유플러스는 아동복지시설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가정해체 아동들과 연말 온기를 나눴다.

컨슈머부문장 정수헌 부사장을 비롯한 LG유플러스 임직원 20여 명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삼동소년촌'을 방문, 아이들을 위한 생활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동소년촌은 6·25전쟁이 계속되던 1952년부터 현재까지 가정해체라는 아픔을 가진 아이들에게 울타리가 되어주는 아동복지시설이다.

기존에도 삼동소년촌 실내 곳곳에 벽화가 그려져 있었지만, 시간이 흘러 색이 바래거나 그림이 훼손되는 등 노후화돼 있었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식당에 인접한 32m 길이의 복도를 새로운 그림으로 덧칠해 아이들이 밥을 먹으러 갈 때 더 즐겁고 설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벽화는 밝고 따듯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임직원들은 푸른 녹지 위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고, 꿀벌이 꽃꿀을 마시고 있는 그림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전했다. 벽화 한 가운데는 "앞으로 꽃길만 걸어요"라는 문구를 삽입해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도 놓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