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마케팅 채널 ‘가상홍보관’ 정식 오픈
티맥스소프트,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마케팅 채널 ‘가상홍보관’ 정식 오픈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11.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아마존웹서비스·메가존클라우드와 3사 공동 웨비나 열어
티맥스소프트의 가상홍보관은 3D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메타버스 상에서 고객과 밀접하게 상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이다.
티맥스소프트의 가상홍보관은 3D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메타버스 상에서 고객과 밀접하게 상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이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인 가상홍보관을 정식 오픈했다.

가상홍보관은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 전문기업 살린(SALIN)과 협업해 만들었다. 3D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메타버스 상에서 고객과 밀접하게 상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다. 웨비나를 여는 컨퍼런스홀과 제품·정책 교육 영상, 브로슈어 등 회사 특화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전시홀을 입체적으로 구성해 통합적인 디지털 마케팅 공간을 구현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가상홍보관을 주요 디지털 마케팅 채널로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연내 선보일 신규 홈페이지에 탑재하는 연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방식의 실시간성, 접근성, 편의성을 더욱 높여 중점 사업인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서다.

또한, 가상홍보관의 공간적 가치를 확장하기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파트너로 참가 시 전시 부스에 입점할 수 있으며, 비용 등급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웨비나 송출, 티맥스소프트의 폭넓은 DB를 활용한 eDM, 챗봇 상담, SNS 홍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티맥스소프트와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맺은 일부 기업들이 파트너로 입점해 있으며, 향후 가상홍보관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앞으로 티맥스소프트는 가상홍보관을 적극 활용해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과 협업 및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11월 2일 컨퍼런스홀에서 ‘티맥스소프트-아마존웹서비스-메가존클라우드’ 3사 공동 웨비나를 개최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AWS가 최신 클라우드 동향과 AWS 인프라에서의 최적의 미들웨어 활용 방법론을, 티맥스소프트는 ‘제우스·웹투비’를,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능형 공장과 앱 스트림 도입 사례’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