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 구글 클라우드 기반 금융 서비스 선보여
킨드릴, 구글 클라우드 기반 금융 서비스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11.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활용해 취약점 식별하고 위협 감지 지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킨드릴이 구글 클라우드 기반의 금융 서비스를 발표했다.

킨드릴의 새로운 서비스는 보안이 강화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규제 및 규정 준수 활동과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킨드릴은 고객의 자동화, 보안, 규정 준수 강화에 중점을 두고 구글 클라우드의 금융 서비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했다. 고객은 기밀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컨피덴셜 컴퓨팅, 구글 클라우드 시큐리티 커맨드 센터 등 구글 클라우드의 보안 솔루션을 활용해 취약점을 식별하고 위협을 감지할 수 있다.

킨드릴의 구글 클라우드 기반 금융 서비스는 금융 업계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규정 준수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새로운 서비스에는 킨드릴 컨설트, 킨드릴 클라우드 네이티브 매니지드 서비스 등 금융 기관의 디지털 현대화를 돕는 데 필수적인 다양한 역량과 차별화 요소가 포함돼 있다.

클라우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설계된 모듈식 접근 방식으로 킨드릴은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해 일반 서비스의 불충분하고 제한된 기능을 극복함으로써 금융 서비스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다.

킨드릴은 "금융 서비스 고객이 구글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계획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킨드릴은 30년 이상 축적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보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클라우드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는 “킨드릴 등 서비스 파트너는 많은 기업들이 대규모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에 필요로하는 지속적인 전문 지식과 리소스를 제공한다”며, 킨드릴은 이제 고객이 비즈니스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글 클라우드의 신뢰할 수 있는 인프라와 보안 툴을 적용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금융 서비스 회사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