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최근 2년간 채널 수익 174% 증가”
클라우드플레어, “최근 2년간 채널 수익 174% 증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3.2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플레어 파워업 파트너 프로그램’, 전 세계 채널 파트너에게 명확한 추가 수익 경로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클라우드플레어가 지난 2년간 채널 수익이 174% 증가했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최근 자사 파트너 프로그램이 미국 IT 매체인 CRN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별점 5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가 최근 새롭게 발표한 ‘클라우드플레어 파워업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 세계 채널 파트너에게 명확한 추가 수익 경로를 제공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파트너는 고객이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복잡성을 제어하며, 사이버 위험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과 지원을 확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지난 한 해 동안 클라우드플레어는 수많은 조직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고객이 인터넷 앱을 보호하고, 클라우드 환경 전반을 제어하며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파워업 파트너 프로그램의 등급은 레지스터드, 실렉트, 엘리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엘리트의 경우 클라우드플레어 채널 전담 관리자 및 프리세일즈 엔지니어, 공동 비즈니스 계획, 제안서 기반 MDF, 마케팅 지원,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자문 위원회 참여 자격, 맞춤형 트레이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파트너 등급에 기반한 할인을 통해 파트너는 자신 있게 가격을 제시하고 청구할 수 있다. 공인 파트너는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 포털 또는 클라우드플레어 공인 유통업체를 통해 가격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다.

파트너는 클라우드플레어의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전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역할을 하도록 설계됐다. 파트너로 인증되면 클라우드플레어 유니버시티에서 기술 역량 향상부터 맞춤형 트레이닝까지 다양한 독점 세션과 인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채널은 IBM 클라우드, 킨드릴, 가이드포인트 시큐리티, 디커 데이터 등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 리셀러 및 유통업체 등으로 이뤄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