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이슈] 하시코프-시스코, 다년 간 사업 계약 체결
[클라우드 이슈] 하시코프-시스코, 다년 간 사업 계약 체결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4.09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 하시코프의 테라폼 클라우드 판매…하시코프, 클라우드 운영 모델 공급 가속화
시스코는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과 함께 하시코프의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판매한다.
시스코는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과 함께 하시코프의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판매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하시코프와 시스코는 다년 간의 사업계약을 체결했다.

시스코는 이번 계약에 따라 시스코 인터사이트(Intersight) 플랫폼과 함께 하시코프의 테라폼(Terraform)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판매하게 된다. 고객들은 시스코 인터사이트와 함께 프라이빗 데이터센터의 인프라 프로비저닝 및 관리를 위한 테라폼의 코드형 인프라(IaC: Infrastructure as Code)를 사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달성할 수 있다.

기업들은 여러 환경에서 일관성이 없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프로비저닝 실행방식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드형 인프라인 테라폼 클라우드를 채택하고 있다.

SaaS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테라폼 클라우드는 팀과 조직이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프로비저닝을 실행하고,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운영 제약조건에 대한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시스코 인터사이트 플랫폼은 일관된 SaaS 기반 클라우드 운영 플랫폼을 통해 하이브리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를 위한 지능형 시각화 및 최적화, 오케스트레이션을 제공한다.

테라폼을 위한 시스코 인터사이트 서비스는 온프레미스 환경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와 쉽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는 브리지를 제공함으로써 IT 운영 및 데브옵스 팀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코드형 인프라를 사용해 인프라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코는 이번에 체결한 다년 간의 사업 계약의 일환으로 시스코 데브넷 솔루션즈플러스(DevNet SolutionsPlus) 프로그램의 시스코 글로벌 가격 목록에 하시코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포함한다. 또한 시스코는 시스코 솔루션 지원 프로그램에 따라 고객의 인터사이트 및 하시코프 테라폼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중앙 차원의 지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