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컨택센터 솔루션에 ‘게임화’ 기능 추가
제네시스, 컨택센터 솔루션에 ‘게임화’ 기능 추가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09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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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사 ‘nGUVU’ 인수계약 체결, 게임 메커니즘 및 소셜 미디어 개념 활용해 직원 성과 향상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제네시스가 최근 파트너사인 ‘엔구브(nGUVU)’와 M&A 계약을 체결해 컨택센터 솔루션에 ‘게임화(Gamification)’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엔구부는 머신러닝 및 행동 분석 기술을 활용해 직원 참여 및 성과를 향상시키는 게임화 솔루션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업체이다.

엔구브의 게임화 솔루션은 게임 메커니즘, 소셜 미디어 개념 등을 활용해 차세대 직원들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을 적용하면 직원 참여, 고객 경험, 직원 유지율 및 비용 절감 효과 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네시스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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