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골프’, ‘스크린골프존’ 신규 오픈 이벤트
LG유플러스 ‘U+골프’, ‘스크린골프존’ 신규 오픈 이벤트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3.1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1분 이상 시청 시 200명에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 증정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실시간 채널’ 메뉴에서는 기존 SBS골프, JTBC골프와 더불어 스크린골프존 채널까지 골프 전문 방송 채널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채널 ‘스크린골프존’에서는 스크린골프 프로 대회 중계, 골프 레슨 콘텐츠 등을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스크린골프존 실시간 채널 오픈을 기념해 3월 22일까지 해당 채널을 1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U+골프 앱에 접속해 실시간 채널 메뉴에서 ‘스크린골프존’ 선택 후 1분 이상 시청하는 LG유플러스 안드로이드 운영체계 기기 이용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26일 U+골프 공지사항 게시글 혹은 개별문자로 안내된다.

한편 U+골프는 ▲독점 중계 채널에서 인기선수들의 경기를 골라 보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영상’ ▲인기 선수의 코스별 경기 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스입체중계’ 등의 기능으로 국내 골프중계 일등 서비스로 자리를 잡고 있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