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애저, 클라우드 보안 최고 파트너로 체크포인트 선정
MS 애저, 클라우드 보안 최고 파트너로 체크포인트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3.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 MS 보안 20/20 어워드 최다 통합 파트너 부문 수상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가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20/20 어워드(Microsoft Security 20/20 award)’에서 최다 통합 파트너(Most Prolific Integration Partner) 수상자로 선정됐다.

체크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과의 혁신, 통합, 고객솔루션 구현 측면에서 역랭을 입증해 MS의 최고 수준 글로벌 파트너로 이름을 올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월 23일 개최된 MS 보안20/20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 보안통합, 시스템 통합, 보안관리 서비스 사업자를 포함한 16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체크포인트는 클라우드 환경 특유의 보안 요구와 애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양사 솔루션의 통합 작업을 벌여 그간 애저 시큐리티 센터(Azure Security Center), 애저 센티넬(Azure Sentinel), 인튠(Intune) 등을 내놓았다.

체크포인트 측은 ““보안은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확산을 저해하는 핵심적 장벽 요인이다. 체크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으로 정교해진 6세대(Gen VI) 사이버공격으로부터 클라우드 네트워크,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해주는 최신 위협방지 솔루션을 애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