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언택트 교육’ 강화
멀티캠퍼스, ‘언택트 교육’ 강화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3.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인기 강의 ‘멀티캠퍼스 라이브’ 오픈, 유명 유튜브 강사 강의 일반인에게 제공
‘멀티캠퍼스 LIVE’ 이미지
‘멀티캠퍼스 LIVE’ 이미지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멀티캠퍼스는 멀티캠퍼스 라이브(LIVE), 크리에이터 플러스를 잇달아 오픈하고 언택트(Untact) 교육 강화에 나선다.

멀티캠퍼스 LIVE는 오프라인 인기 강의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한 교육 서비스다.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최신 IT와 트렌드 관련 주제를 주로 소개한다.

▲인공지능 챗봇-기획부터 제작까지 ▲AI의 기본! 딥러닝 쉽게 시작하기 ▲파이썬과 오픈소스를 활용한 딥러닝 ▲블록체인과 비즈니스 혁신 ▲ReactJS 프로그래밍 등이 대표적이다. 현재 28개로 구성된 강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멀티캠퍼스는 고품질의 화상 솔루션과 실시간 채팅 기능을 멀티캠퍼스 LIVE에 적용했다. 개인PC∙모바일로 멀티캠퍼스 LIVE 강의에 접속한 수강생은 화상 솔루션을 통해 강의장에 있는 것과 같은 생생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채팅 기능을 활용해 수시로 강사와 대화를 주고받으며 학습 효과를 더 향상시킬 수 있다.

멀티캠퍼스는 이달 초 책그림(유투브 구독자 35만명)∙김작가TV(구독자 21만명) 등 유명 유튜브 강사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플러스도 론칭했다.

주요 콘텐츠로 ▲책그림의 서재, 직장에서 인간관계가 힘들 때 꺼내보면 좋은 책 ▲김작가가 만났다_인기유튜버 되는 법 ▲비디오 아티스트 용호수와 함께하는 파이널 컷 ▲유튜버 안선생의 나혼자산다_자취방 구하기편 등이 있다.

흥미와 전문성을 담은 10분 내외의 짧은 숏폼(Short-Form) 콘텐츠로 구성해 론칭 한달 만에 많은 기업으로부터 수강 신청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멀티캠퍼스는 이 서비스를 4월 중순부터 일반인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