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호텔 델루나展’에 뮤럴 캔버스 전시
넷기어, ‘호텔 델루나展’에 뮤럴 캔버스 전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6.1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델루나 관련 영상 콘텐츠 상영, 뮤럴 캔버스 직접 볼 수 있는 초대 이벤트 진행
넷기어코리아가 ‘호텔 델루나’ 전시회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한다.
넷기어코리아가 ‘호텔 델루나’ 전시회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넷기어코리아가 ‘호텔 델루나’ 전시회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한다.

서울 강남 르 메르디앙 호텔 1층에 위치한 ‘M컨템포러리’에서 열리는 호텔 델루나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공간을 재현한 전시다.

오리지널 세트를 그대로 옮겨온 전시장과 호텔 델루나 속 명대사들을 통해 방영 당시의 추억을 돌아볼 수 있다. 여기에 VR체험과 현장 비하인드 컷, 디렉팅 룸 등을 통해 호텔 델루나의 탄생 과정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데 활용된다. 전시관 내에 걸린 세 대의 뮤럴 캔버스를 통해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담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성연우 M컨템포러리 큐레이터는 “드라마를 보지 않은 관람객도 전시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송출하기로 결정했다”라며, “고화질의 영상을 상영할 수 있고, 쉬운 작동 방법을 가진 뮤럴 캔버스가 최적의 선택이라고 여겼다”고 뮤럴 캔버스를 통해 전시를 구성한 이유를 밝혔다.

넷기어는 오는 18일부터 호텔 델루나展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쌍의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뮤럴프렌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뮤럴프렌즈와 넷기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