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부퀘스트’의 ‘NCT DREAM’편 3일 첫 방송
U+아이돌Live, ‘부퀘스트’의 ‘NCT DREAM’편 3일 첫 방송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9.0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5시 단독 공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 방송
LG유플러스는 ‘부퀘스트’ 세 번째 주인공으로 보이그룹 ‘NCT DREAM’이 출연하며, 3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사진은 부퀘스트 ‘NCT DREAM’ 출연 스틸컷
LG유플러스는 ‘부퀘스트’ 세 번째 주인공으로 보이그룹 ‘NCT DREAM’이 출연하며, 3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방송된다고 밝혔다. 사진은 부퀘스트 ‘NCT DREAM’ 출연 스틸컷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세 번째 주인공으로 보이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출연하며, 3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등 대세 아이돌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부퀘스트>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는 세계적으로 ‘DREAM VIBE’ 열풍을 일으키며 독보적 팬덤을 구축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NCT DREAM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Live로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맨 유재석의 ‘유산슬’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캐’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이다.

NCT DREAM 멤버들은 <부퀘스트>에서 멤버 각자의 개성으로 재해석한 ‘복고 바이브’를 선보이며 부캐 찾기에 열중했다. 또 최근 관심사와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아낌없이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요리 퀘스트를 통해 숨은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멤버 간 새로운 케미를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 사이 최고로 꼽히는 멤버 표 ‘전설의 맛탕’과 ‘토마토 달걀 볶음’ 레시피도 <부퀘스트>에서 특별 공개된다.

방송 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갯벌 방문의 전말 역시 <부퀘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어나 처음으로 갯벌을 찾은 NCT DREAM 멤버들은 넘치는 호기심과 열정으로 역대급 몸개그를 대량 생성했다.

NCT DREAM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멤버 각자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NCT DREAM의 <부퀘스트>는 3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며,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NCT DREAM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멤버간 케미를 최대로 발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 <부퀘스트>를 통해 아이돌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려 한다”라며 “앞으로도 출연하는 아이돌과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