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빗, 웹사이트 개편
플라이빗, 웹사이트 개편
  • 홍석환 기자
  • 승인 2020.09.2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거래 화면에서 좀더 직관적으로 파악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한국디지털거래소(플라이빗)가 건전하고 투명한 투자 환경 조성을 위해 거래소 페이지를 개선했다.

플라이빗이 기존에 제공한 토큰 정보는 플랫폼 상단에 적용된 티커 기능을 통해 주요 토큰 정보와 토큰 거래 페이지 내 토큰정보 버튼을 만들어 쟁글에서 제공하는 토큰 페이지로 이동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선된 토큰 정보는 각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거래 화면에서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거래소 페이지 내 토큰별로 티커 및 토큰 정보가 노출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토큰 정보는 다국어 서비스와 연동해 상장된 가상자산 발행 프로젝트의 기업 개요, 설립자 및 경영진의 정보,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을 모은 비즈니스, 토큰에 대한 정보, 주요 마일스톤 등 다양한 쟁글의 정보가 소개될 수 있게 개선됐다. 또한, 거래소 플랫폼 상단에 적용된 티커 기능을 통해 토큰별로 주요 공시 정보가 노출된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는 “가상자산 프로젝트의 주요 정보가 모든 투자자에게 투명하게 제공될 수 있게 웹사이트를 개편하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인 투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