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2021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하이퍼커넥트, ‘2021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2.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데이터·디자인·개발·PM·QA 등 6개 부문, 3월 14일 서류 마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하이퍼커넥트가 ‘2021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사업, 데이터, 디자인, 개발, PM, QA 등 6개 부문이며, 채용 인원은 무제한이다. 서류 접수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하이퍼커넥트 ‘2021 대규모 경력직 채용’의 핵심은 친절과 속도다. 지원자는 정해진 면접 일자 및 시간 대신, 직접 하이퍼커넥트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면접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대면 면접이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만 진행한다. 서류 접수 후 3일, 면접 진행 후 2주 내로 결과를 발표하며, 최종 결과 발표 후 1주일 안에 합격자에게 입사 통지서를 전달한다.

하이퍼커넥트는 채용 전 과정에서 지원자와 활발한 소통에 힘쓸 계획이다. 하이퍼커넥트 및 직무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인재 영입 팀을 통해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서류 합격자에게는 각 직무별 면접 가이드를 별도 제공해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채용 종료 후에는 지원자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향후 채용 과정을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경력직 채용에는 누구나 하이퍼커넥트에 인재를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한 인재가 수습 통과 시 100만 원을 '인재 추천 보상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직원들의 자율성과 창의적인 도전을 지원하는 자유로운 기업 문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하이퍼커넥트의 대표 서비스인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는 2020년 12월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크 기준 세계 60개국에서 매출 톱10에 랭크됐다.

하이퍼커넥트는 올해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해 인공지능, 증강현실, 그리고 사내에서 개발 중인 다양한 기술과 함께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전 세계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사업에 진출하고, ‘AI 휴먼 기반의 차세대 소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퍼커넥트 주요 복지 제도는 △자율적인 출퇴근제 △3년 근속 시마다 10일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 원을 제공하는 리프레시 휴가 제도 △직무 관련 교육·외국어 학습 지원 △직무 관련 세미나·컨퍼런스 전액 지원 △기숙사 제공 △최대 1억 원 저금리 대출 지원 △연 1회 건강검진 전액 지원 △단체 보험 △무료 사내 카페 운영 △삼시 세끼 식사 제공 및 무료 스낵바 운영 △만화책, 게임기 등이 있는 라운지 등이다.

하이퍼커넥트 측은 "올해 대규모 인재 영입을 통해 대표 서비스 ‘아자르’ 뿐 아니라 공격적인 신규 서비스 및 사업 진출을 지속해 '글로벌 소셜 플랫폼 기업'으로의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