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스터닝, ‘라우드소싱’ 통해 예비 창업자·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핀테크] 스터닝, ‘라우드소싱’ 통해 예비 창업자·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1.10.1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간 디자인 콘테스트 등록비 무료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스터닝은 국내 디자인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10월 한 달간 ‘제1회 라우드소싱 예비창업자 로고 패키지 디자인 지원 캠페인’과 ‘디자인 콘테스트 등록비 완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터닝이 서비스하는 라우드소싱은 국내 디자인 크리에이터의 70%인 20만명의 디자이너 풀을 보유한 국내 최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이다. 콘테스트를 통해 여러 디자이너가 한 건의 디자인 요청에 각자 제작한 시안을 응모하고 의뢰자가 최종 우수작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스터닝은 상대적으로 디자인 인프라가 부족할 수밖에 없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매년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기업과 디자이너의 상생을 추구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제1회 라우드소싱 예비창업자 디자인 지원 캠페인’은 예비 창업자 및 창업 2년 이내의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대 200만원 상당의 로고/패키지 디자인 비용과 라우드소싱 SNS를 통한 무료 홍보를 지원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콘테스트 등록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동안 라우드소싱에서는 콘테스트를 통해 전문 디자이너들의 해석과 시도가 담긴 다양한 시안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 소상공인들이 확보하기 어려웠던 브랜딩 기회를 얻고 성공적인 창업을 도모해왔다. 스터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더 많은 성공 창업의 기회를 갖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한 달간 라우드소싱 사이트에서 디자인 콘테스트를 진행한 후 SNS에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응모되며, 당첨자는 11월 8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10월 한달간 10만원의 콘테스트 등록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라우드소싱 사이트에서 의뢰자 회원 가입 시 등록비 100%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는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