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딜’ 서비스 론칭 2주년 맞아
SKT, ‘티딜’ 서비스 론칭 2주년 맞아
  • 김달 기자
  • 승인 2022.04.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사 이벤트로 최저가 990원 딜 포함 파격적 할인 제공
SK텔레콤은 ‘티딜’ 서비스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티딜’ 서비스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SK텔레콤은 25일 ‘티딜(T deal)’ 서비스 론칭 2주년을 맞아 그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과 함께 성장한 성과를 소개했다.

SKT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SKT의 빅데이터 및 고객 타깃팅 기술을 결합한 문자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티딜’ 서비스를 시작했다.

SKT는 서비스 론칭 후 2년 간 ‘티딜’의 GMV(Gross Merchandise Volume)는 약 10배 성장했으며, 2022년 3월 기준 전체 업체 중 중소기업의 비중은 94%, 전체 매출 중 중소기업의 매출 비중은 96%에 달한다고 밝혔다.

특히, ‘티딜’에 입점한 중소기업ᆞ소상공인들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대표적으로 ‘티딜’ 입점 업체인 삼겹살 판매기업 ‘돈팡’의 경우, 2021년 3월 대비 2022년 3월 매출액이 약 33배 성장했다.

SKT는 ESG 2.0 경영을 위해 ‘티딜’의 친환경 상품 비율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올해 3월 기준 ‘티딜’의 친환경 상품 비중은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고 있다. SKT는 지속적으로 친환경 상품의 비율을 늘려갈 예정이다.

SKT는 ‘티딜’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26일 하루 동안 ‘티딜’ 앱을 통해 그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대표 인기제품들을 최저가 990원을 포함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26일 하루 동안 시간 대 별로 다른 제품들이 특가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