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티맥스소프트, 신입사원 공채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11.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기술지원·엔지니어·영업·관리 부문, 공채 1기 'T-커넥터' 모집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R&D, 기술지원, 엔지니어, 영업, 관리 등의 부문에서 공채 1기 'T-커넥터'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 및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12월 4일까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시행하는 첫 번째 공채 제도다.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최근 실리콘밸리로부터 시작된 IT 업계의 신규 채용 인원 감축 흐름 속에서도 예년보다 더 큰 수십 명 규모의 신입 공채를 진행하며 인재 채용을 활성화하고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신입 채용으로 클라우드 미들웨어 비즈니스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미들웨어 제품인 웹애플리케이션서버 '제우스', 웹서버 '웹투비' 뿐 아니라 3대 프레임워크 제품인 '하이퍼프레임', '슈퍼프레임', '오픈프레임'을 기반으로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을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신규 입사자는 입사 후 1인 1연구실, 3년에 한 번씩 주어지는 리프레시 휴가, 사내 피트니스·건강 관리실·안마실 등을 통한 건강관리, 복지 포인트 등 다양한 복지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기본 연봉의 50%인 성과급제도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