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커넥테크아시아 2018' 참가 통해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화
파수닷컴, '커넥테크아시아 2018' 참가 통해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화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6.2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 부스
파수닷컴 부스

[디지털경제뉴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아시아 IT 전시회인 ‘커넥테크아시아(ConnecTechAsia) 2018’에 참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했다.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진행된 커넥테크아시아는 약 62개국, 4만5천여명의 참관객이 참가하는 글로벌 4대 IT전시회 중 하나이다. 파수닷컴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NXTAsia) 분야에 참가해 생산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데이터 보안 방안 및 관련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했다. 

파수닷컴은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관리하기 어려운 비정형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 보안 및 사용자 중심의 정책 기반의 멀티 레벨 보안 아키텍처인 ‘파수 데이터 프레임워크(Fasoo Data Framework)’를 소개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파수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미국 시장에 이어 동남아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내비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