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런트, 차세대 이더넷 테스트용 소형 M1 어플라이언스 선보여
스파이런트, 차세대 이더넷 테스트용 소형 M1 어플라이언스 선보여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3.02.2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절약형 플랫폼으로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및 신기술 배포 가속화 도와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이 차세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더넷 및 차량용 이더넷을 테스트할 수 있는 소형 M1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M1 어플라이언스는 유연성을 갖춘 공간 절약형 플랫폼으로서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및 신기술 배포 가속화를 돕고, 제품 품질을 개선해 사용자 경험을 높여준다. 제품 테스트 라이프사이클 동안 SDN 및 NFV 기술을 검증하고 새로운 네트워킹 제품의 성능 및 벤치마크 테스트를 수행한다.

M1 어플라이언스의 혁신적인 플랫폼 아키텍처는 최대 8개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 슬롯을 통해 이전 버전보다 더 높은 신뢰성과 밀도를 제공한다. 다양한 NIC 조합을 지원하므로 특정 테스트 요구에 맞는 어플라이언스 키트를 만들 수 있으며 소형 폼 팩터이기 때문에 전력 소비가 적다.

M1 어플라이언스는 네트워크 트래픽, 광대역 테스트, SDN 및 데이터센터 검증, 디바이스 벤치마킹, 코어 및 엣지 라우터와 스위치 검증, 통신사 이더넷 검증 등에 적합한다.

이 제품을 적용하면 설치 공간 축소로 실험실 공간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더 적은 포트 수와 작은 규모로 핵심 테스트 기능을 제공해 전력 소모량과 열 발생량을 줄일 수 있다. 또 특정 애플리케이션 검증 및 10M부터 100G의 이더넷 속도에 대한 기능성 확인 등 특수 사례 적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가격 대비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낟. 그리고 손쉬운 관리 및 유지보수를 바탕으로 더 나은 고객 경험과 원활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M1 어플라이언스는 소형 폼 팩터와 높은 포트 밀도로 이더넷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미래 자동차 HIL(Hardware-in-the-Loop) 시스템에 적절하다. 10M(T1S)에서 10G까지 모든 차량용 이더넷 베이스-T1 속도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