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아드리엘, 이커머스 생존 전략 공유 ‘제3회 A-데이 세미나’ 열어
[애드테크] 아드리엘, 이커머스 생존 전략 공유 ‘제3회 A-데이 세미나’ 열어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3.02.28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지만 단단한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주제, 이커머스 마케팅 전략 및 광고·매출 통합 성과 관리 방법 등 공유
‘A-데이 세미나’는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최신 마케팅 정보와 트렌드, 실무 노하우 및 성공 사례 등을 전수한다.
‘A-데이 세미나’는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최신 마케팅 정보와 트렌드, 실무 노하우 및 성공 사례 등을 전수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아드리엘이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생존 전략을 공유하는 ‘제3회 A-데이 세미나’를 3월 16일 개최한다.

아드리엘이 지난해 6월부터 반기에 한 번씩 개최하고 있는 ‘A-데이 세미나’는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최신 마케팅 정보와 트렌드, 실무 노하우 및 성공 사례 등을 전수한다.

‘작지만 단단한 브랜드가 살아남는다’를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드리엘이 개발한 마케팅 솔루션 ‘애드옵스(AdOps)’를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이커머스 트렌드에 걸맞은 효율적인 마케팅 비법을 제시한다. 또한 각 분야 별 업계를 선도하는 연사들의 강의와 패널 토크를 통해 이커머스 광고·매출 통합 성과 관리와 브랜딩 전략, 성공 사례 등에 대해 이야기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가 자사몰의 필요성과 효과적인 자사몰 운영을 위한 마케팅 전략, 올바른 광고 매체 선정 및 프로모션 방법 등을 소개한다. 특히, 아드리엘이 다양한 이커머스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드옵스를 활용한 광고 퍼포먼스 모니터링 및 최적화 방법 등을 공유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오롤리데이’의 박신후 대표가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의 탄생 스토리, 이커머스 시장 생존을 위한 브랜딩 방법, 조직 문화 및 비전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지만 큰 브랜드, 오롤리데이의 10년 생존전략 5가지’가 이어진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를 운영 중인 ‘퍼플랩스 헬스케어’의 김현진 팀장이 자사몰 운영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과 고객이 반응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전략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마지막 세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박규동 팀장과 에듀테크 스타트업 ‘스파르타코딩클럽’의 김정훈 팀장이 참여하는 패널 토크로 진행된다. 젝시믹스 박규동 팀장은 D2C 자사몰 판매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스파르타코딩클럽 김정훈 팀장은 치열한 경쟁 속 성공적인 포지셔닝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