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캠퍼스존 전국 30여개 대학으로 확대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캠퍼스존 전국 30여개 대학으로 확대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3.03.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내에서 3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즉시 지급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대학 캠퍼스 내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캠퍼스존’을 전국 30여개 대학교로 확대한다.

네이버페이 캠퍼스존은 대학 내 생활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식당, 카페, 편의점 등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학교 및 케이터링사 등과 제휴한 것으로, 지난해 11월 6개 대학교를 시작으로 조성됐다. 그 동안 포항공과대, 충북대, 전북대 등 14개 학교가 추가돼, 현재 20개 대학교 캠퍼스에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제휴 대학교는 오는 3월 말까지 이화여대, 서울시립대 등이 추가되어 전국 30여 개로 확대되며, 향후 지속 늘어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등 대학생 특화 서비스와의 연계도 준비 중이다.

네이버파이낸셜은 3월 2일부터 전국 네이버페이 캠퍼스존 내에 홍보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3천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을 바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매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