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임원 인사 단행
베스핀글로벌, 임원 인사 단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8.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관리 총괄 강종호 부사장, CFO 윤성노 부사장 승진 발령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부사장(왼쪽)과 윤성노 부사장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부사장(왼쪽)과 윤성노 부사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한국 법인 사업 관리 총괄에 강종호 부사장, 최고재무책임자(CFO)에 윤성노 부사장을 승진 발령하는 내용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강종호 부사장은 20년 넘게 IT 인프라 업계에서 일해 온 베테랑으로, 2015년 회사 설립 초기부터 서비스 딜리버리, 영업, 사업 관리를 총괄하며 베스핀글로벌의 성장에 크게 기여해 왔다. 사업 개발 총괄, 최고운영책임자(COO)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베스핀글로벌의 빠른 성장 및 글로벌 확장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제49회 상공의 날' 기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성노 부사장은 2017년 베스핀글로벌에 합류했으며, IR과 재무 회계, 예산 기획과 분석, 자금 운용 등을 총괄해 왔다. 베스핀글로벌의 지주회사인 뉴베리글로벌의 그룹 CFO로서 해외 자회사, 합작 법인 관리와 투자 결정에 있어 주요 역할을 담당했다. 뉴베리글로벌이 이앤 엔터프라이즈, SK텔레콤, ST 텔레미디어, 레전드캐피탈, 스틱인베스트먼트 등 투자자로부터 조달한 3,57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책임졌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인사 발령을 통해 회사의 전략적 성장과 시장 경쟁력 강화를 가속화하는 한편, 수익성을 개선하고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 확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