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신임 사업 총괄에 조정재 사장 선임
인성정보, 신임 사업 총괄에 조정재 사장 선임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1.1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그룹 이어 시스코시스템즈에서 사업본부 부사장 역임
조정재 인성정보 사업 총괄 사장
조정재 인성정보 사업 총괄 사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성정보는 내실 경영 기반 조성을 위한 조직개편을 시행하고, 신임 사업 총괄에 조정재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정재 사장은 LG그룹에서 IT 세일즈 경험을 쌓은 후 글로벌 기업인 시스코시스템즈에서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파트너 등 다양한 사업본부 부사장을 역임했다.

조정재 신임 사장은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적인 실무 역량을 바탕으로 인성정보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적임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성정보는 중견중소기업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고객별, 시장별 맞춤형 조직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업사업본부 ▲솔루션사업본부 ▲AZit/클라우드사업본부▲CTO본부 ▲경영지원본부 등 5개 본부로 재편했다.

인성정보는 효과적이고 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부문제를 폐지하고, 본부 단위의 조직으로 개편했다. 특히 주요 성장동력인 IT 매니지드 서비스(AZit) 사업을 확대시킬 수 있는 조직으로 구조를 변경했다.

조정재 사장은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인성정보가 가진 잠재력을 끌어내 한층 더 높이 성장시키고 싶다”며 “인성정보 구성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며 오픈 커뮤니케이션으로 IT 산업을 선도하는 최고의 회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