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팀센터 SLM’ 앱 내놔
지멘스,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팀센터 SLM’ 앱 내놔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1.18 15: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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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 팀센터 SLM 솔루션과 세일즈포스 클라우드 결합…엔지니어링과 서비스팀 간의 협업 촉진
지멘스가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개발한 ‘팀센터 SLM’ 앱은 지멘스의 팀센터 SLM 솔루션과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를 결합해 제품 엔지니어링과 제품 서비스 운영을 연결한다. 사진출처=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지멘스가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개발한 ‘팀센터 SLM’ 앱은 지멘스의 팀센터 SLM 솔루션과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를 결합해 제품 엔지니어링과 제품 서비스 운영을 연결한다. 사진출처=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팀센터 SLM(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앱을 출시했다.

이 앱은 지멘스의 팀센터 SLM 솔루션과 세일즈포스 매뉴팩처링 클라우드,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를 결합한 것으로, 제품 엔지니어링과 제품 서비스 팀간의 협업을 촉진한다. 제조업체는 이 새로운 앱을 통해 보다 서비스 중심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서비스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새로운 팀센터 SLM 앱은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서비스 비용을 절감하며, 영업과 서비스 활동간 연계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서비스 팀은 올바른 자산 정보, 도구, 자산을 갖춰 고객 서비스 경험을 개선하고 매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지멘스와 세일즈포스는 서비스 수명주기와 고객 관계 플랫폼을 혁신적으로 통합함으로써 제조업체들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지멘스는 세일즈포스와의 새로운 협력으로 제조업체가 제품 지식과 고객 스토리를 결합하는 폐쇄 루프 통합을 통해 서비스화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앱은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제조업체에게 향상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운영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엔지니어링과 서비스 팀 간의 협업을 촉진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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