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싸, 최신 x86 산업용 컴퓨터 선보여
모싸, 최신 x86 산업용 컴퓨터 선보여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4.02.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XP·DRP·RKP 시리즈, 산업용 엣지의 데이터 연결 강화
모싸가 새로 선보인 x86 산업용 컴퓨터 제품군인 BXP, DRP, RKP 시리즈는 혹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견고한 팬리스 컴퓨터다.
모싸가 새로 선보인 x86 산업용 컴퓨터 제품군인 BXP, DRP, RKP 시리즈는 혹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견고한 팬리스 컴퓨터다.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모싸가 새로운 x86 산업용 컴퓨터(IPC: Industrial Computer)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x86 IPC 제품군은 다중 폼팩터와 적응형 인터페이스 조합 및 다양한 인텔 프로세서 옵션을 갖춘 총 75개의 모델로 구성된 BXP, DRP, RKP 시리즈다. 산업용 엣지를 연결하는 대규모 센서와 장치의 증가하는 데이터 연결 및 실시간 프로세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높은 신뢰성, 적응성 및 긴 수명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BXP, DRP, RKP 시리즈는 혹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견고한 팬리스 컴퓨터다.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할 수 있는 밀폐형 설계를 통해 예상치 못한 유지보수 및 시스템 결함을 줄였다, 이를 통해 대량의 데이터 처리가 필요하고, 열악한 실외 환경에 장비가 노출될 수 있는 운송 및 주유소의 POS 시스템에서도 중단 없는 운영을 보장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극한 온도와 전력 서지 및 충격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극심한 기상 조건을 견디고 과열이나 결빙으로 인한 영향을 받지 않고 중단 없이 동작이 가능하다.

모싸는 산업용 컴퓨터 시장의 최고 수준인 3년 하드웨어 보증으로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10년이라는 장기적인 제품 수명주기를 지원한다.

BXP, DRP, RKP 시리즈는 월마운트, DIN-레일 및 랙 마운트 옵션 등 설치 유형에 따라 3가지 종류의 폼팩터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공간 제약 및 설치 비용을 고려해 해당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따라 최적의 설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인터페이스 조합으로 기본 모델을 보완할 수 있으며, 시리즈에 따라 최대 12개의 LAN 포트와 10개의 직렬 포트를 갖춘 모델을 제공한다. 이 컴퓨터는 인텔 아톰, 인텔 셀러론,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다양한 모델을 통해 각기 다른 복잡성 수준을 가진 애플리케이션들을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운영체계, 메모리,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하는 CTO(Configure-To-Order) 서비스를 통해 시스템 어셈블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시장 출시 기간도 단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