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즈윅,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파트너십 맺어
브런즈윅,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파트너십 맺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2.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 솔루션 에코시스템에 에이펙스에이아이의 기능 안전 인증 제품 통합
브런즈윅이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브런즈윅이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레저용 해양 기술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브런즈윅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기술 및 미들웨어 솔루션 기업인 에이펙스에이아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브런즈윅은 ‘ACES(자율성, 연결성, 전동화, 공유 액세스) 전략’의 하나로,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는 자율 솔루션 에코시스템에 에이펙스에이아이의 ‘Apex.Grace 및 Apex.Ida’ 등 기능 안전 인증 제품을 통합할 계획이다.

에이펙스에이아이의 이 소프트웨어는 자율 기술을 탑재한 선박에 대한 매끄러운 시스템 통합을 지원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선박 운항 경험을 개선한다.

에이펙스에이아이의 소프트웨어 번들 제품인 ‘Apex.OS’는 모빌리티와 스마트 머신 및 IoT용으로 안전성이 인증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인 ‘Apex.Grace’와 안전하고 보안성이 강화된 고성능 데이터 전송을 위한 ‘Apex.Ida’를 포함하고 있다.

선주는 에이펙스에이아이의 기능 안전 인증을 받은 프레임워크와 미들웨어를 통합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과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에이펙스에이아이의 소프트웨어는 브런즈윅의 레저용 선박 라인업에 대해 뛰어난 브랜드 및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브런즈윅의 2025년 자율 솔루션 상용화 계획을 뒷받침한다.

브런즈윅은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브런즈윅은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자율주행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기능 안전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Apex.OS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에이펙스에이아이의 얀 베커 CEO는 “에이펙스에이아이의 소프트웨어는 브런즈윅의 보트와 해양 산업의 현재 및 미래 센서 제품군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 브런즈윅이 자율 도킹 기술을 통해 고객의 선박 운항을 개선하고 간소화하는 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