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컴팩트형 러기드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선보여
포티넷, 컴팩트형 러기드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2.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T환경의 네트워킹, 보안 및 5G 연결성 제공…산업 환경과 원격 ATM에 최적화
5G 듀얼 모뎀이 탑재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모델은 엔터프라이즈급 위협 보호 기능과 SD-WAN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등 고성능 네트워킹 기능을 통합했다.
5G 듀얼 모뎀이 탑재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모델은 엔터프라이즈급 위협 보호 기능과 SD-WAN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등 고성능 네트워킹 기능을 통합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포티넷 코리아는 OT 환경에 향상된 시큐어 네트워킹 기능과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컴팩트형 러기드 어플라이언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를 발표했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는 최신 5세대 포티넷 보안프로세싱유닛(SP5)을 기반으로 우수한 네트워킹 성능, 최첨단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 5G 듀얼 모뎀을 통한 고가용성 등을 제공, 금융업계의 원격 ATM을 비롯한 열악한 원격 환경의 다양한 사용 사례에 적합하다.

점차 많은 네트워크들이 고가용성을 유지하면서 민감한 대용량 트래픽과 데이터를 지원하고 보호해야 하는 새로운 원격 지역으로 확장되고 있다. 과거에 기업들은 이러한 위치에서 개별적인 네트워킹, 보안, 그리고 연결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포인트 제품들을 배치했다. 그러나 이 같은 방법은 과도한 관리 비용과 복잡성은 물론, 보안과 성능이 저하된 인프라를 구현할 수밖에 없다. 해결책은 원격 OT 환경에서 모든 네트워킹, 보안, 연결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단일 어플라이언스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5G 듀얼 모뎀이 탑재된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 모델은 포티넷 러기드 차세대 방화벽 포트폴리오에서 5G 연결성을 제공하는 첫 솔루션이다. 이 어플라이언스는 엔터프라이즈급 위협 보호 기능과 SD-WAN 및 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등 고성능 네트워킹 기능을 통합했으며, 여기에다 무선 WAN 기능을 제공하여 고가용성을 보장한다.

‘포티게이트 러기드 70G’의 주요 사용사례는 경기장, 쇼핑몰, 야외 등 열악한 환경에 설치되는 원격 ATM의 배포 및 관리를 지원하는 것이다. 원격 ATM을 배포, 보호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킹 기능, 보안 기능, 고가용성을 제공한다. 또 러기드 폼 팩터로 극한의 더위나 추위 속에서도 ATM의 내구성 요건을 충족한다. 금융 업계는 이 단일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원격 ATM 네트워크를 향상시키고, 수천 개의 위치로 원활히 확장할 수 있으며, 최소한의 인프라 투자로 새로운 서비스를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