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페이스랩, 비즈플레이와 ‘bzp 선물하기’ 서비스 제휴 맺어
포스페이스랩, 비즈플레이와 ‘bzp 선물하기’ 서비스 제휴 맺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2.14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페이스랩 주요 고객사 대상 ‘bzp 선물하기’ 서비스 공동 영업
포스페이스랩와 비즈플레이는 ‘bzp 선물하기’ 서비스의 공동 영업을 골자로 하는 제휴를 맺었다.
포스페이스랩와 비즈플레이는 ‘bzp 선물하기’ 서비스의 공동 영업을 골자로 하는 제휴를 맺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포스페이스랩이 비즈플레이의 ‘bzp 선물하기’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bzp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선물 및 경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대량구매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에 따라 포스페이스랩의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bzp 선물하기’ 서비스의 영업 활동을 공동으로 펼친다. 또 이 과정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양사간 파트너십을 강화해 성공적인 서비스 모델의 구축에 협력할 계획이다.

포스페이스랩은 국내 배달 대행 플랫폼 ‘바로고’ 출신의 승영욱 대표와 ‘네이버’ 출신의 최지호 이사가 설립한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으로, SaaS 기반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 ‘데이터퓨레’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퓨레는 △매출 관리 △광고 효율 분석 △리뷰 관리 등을 다각도로 분석한 데이터 보고서 ‘리포트퓨레’를 중심으로 ‘매장관리자’, ‘제휴솔루션 스토어’, ‘모바일 앱’ 등의 경영 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고객사는 △팔각도 △피자스톰 △스쿨푸드 △킹콩부대찌개 △달래해장 △이백장돈가스 등 이다.

비즈플레이는 국내에서 법적 효력이 있는 전자증빙 기반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비지출관리 △출장관리 △비플식권 △복지카드 등 기업의 업무 특성에 맞는 비용관리 확장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다.

승영욱 포스페이스랩 대표는 “경비지출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인프라를 보유한 비즈플레이와의 협업으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