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농심엔지니어링에 CRM 솔루션 ‘CALS 세일즈’ 공급
퀸텟시스템즈, 농심엔지니어링에 CRM 솔루션 ‘CALS 세일즈’ 공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2.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형 B2B 기업 통합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 클라우드·로우코드 플랫폼 CALS 기반 맞춤형 시스템 구축
퀸텟시스템즈가 농심엔지니어링에 공급하는 'CALS 세일즈'는  퀸텟시스템즈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B2B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이다.
퀸텟시스템즈가 농심엔지니어링에 공급하는 'CALS 세일즈'는 퀸텟시스템즈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B2B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이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퀸텟시스템즈는 농심엔지니어링에 CRM 솔루션 ‘CALS 세일즈(CALS Sales)’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농심 엔지니어링은 식품 및 음료 신공장 컨설팅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설비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플랜트, IT, 건설, 물류 자동화 등 턴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CALS 세일즈’는 고객관리, 영업 기회 관리, 프로젝트 및 협업 관리, 매출 및 계약 관리, 근무일정관리, 이력 관리 등 모든 영업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CRM 솔루션이다. 퀸텟시스템즈의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B2B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이다.

‘CALS 세일즈’는 기업별 가상 공간을 할당할 수 있는 SaaS 기반의 멀티테넌트 기술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등이 강점이다. 특히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무 접근성을 높였다.

농심 엔지니어링은 퀸텟시스템즈의 CALS 세일즈 솔루션 도입으로 영업의 필수 정보와 히스토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내부 직원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해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퀸텟시스템즈는 농심엔지니어링에 특화된 솔루션 공급을 위해 내부 임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해 설계, 개발, 데이터 이관, 테스트 등의 단계에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제품 매뉴얼을 공급하는 동시에 교육을 진행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농심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영업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 도입을 진행했다”며 “퀸텟시스템즈의 전문성과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농심 엔지니어링의 영업 업무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CALS 세일즈를 통해 고객 관리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고객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결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