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공채 10기 신입사원 모집
라온시큐어, 공채 10기 신입사원 모집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4.03.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 엔지니어·영업 등 두자릿수 채용, 3월 17일까지 온라인 서류접수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라온시큐어가 2024년 10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기업 대상 영업 ▲디지털아이디 오픈소스 서버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해외기술지원 ▲보안컨설턴트 등이며, 채용 규모는 두자릿수다.

모집 기간은 2월 29일부터 3월 17일까지 3주 간 진행되며,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입사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을 원칙으로 한다.

라온시큐어의 공채 신입사원 초봉은 4,000만 원 이상이다. 기업문화 프로그램과 복지제도로 ▲자율출퇴근제 ▲조식 중식 식대 지원 ▲'패밀리데이' 오전근무 ▲수면실, 북카페, 사내매점 등 사내 휴게시설 운영 ▲라라카드(라온라이프) 연 120만 원 지급 ▲배우자 포함 임직원 무료 건강검진 ▲장기근속 포상 ▲휴양시설 지원 ▲수평 문화를 위한 '프로' 호칭 일원화 ▲여의도 불꽃축제 임직원 가족초청 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라온시큐어는 입사 지원자들의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채용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채용 사이트 내 직무 소개 코너를 별도로 개설해 지원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방침이다.

라온시큐어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확보를 위해 경력직 채용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