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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경제뉴스]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인 TUNE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로,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하여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모든 요건을 만족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다.
나스미디어의 김병조 이사는 “이번 엔스위치의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은 엔스위치가 한국 시장의 선도주자 위치에서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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