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톤, LG유플러스와 협업해 ‘패스 자동차’ 출시
아톤, LG유플러스와 협업해 ‘패스 자동차’ 출시
  • 홍석환 기자
  • 승인 2020.09.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인인증 앱 ‘패스’에서 중고차 시세 조회 및 매매, 출시 기념 한 달간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아톤은 LG유플러스와 협업해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는 ‘패스 자동차’를 출시했다.
아톤은 LG유플러스와 협업해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는 ‘패스 자동차’를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아톤은 LG유플러스와 협업해 본인인증 앱 ‘패스(PASS)’에서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는 ‘패스 자동차’를 출시했다.

패스 자동차는 패스 앱을 이용하는 통신사 고객에게 제공되는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다. LG유플러스 고객은 패스 인증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패스 앱에서 본인의 차량 번호와 연식 등을 입력해 차량을 등록한 뒤 △시세 조회 △내 차 팔기 △내 차 사기 기능 등을 통해 중고차 시세를 간편하게 조회하고 더 쉽게 차량을 구입하거나 팔 수 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차 보험 가입 및 대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패스 자동차 서비스에는 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의 보안 기술이 적용됐다. 허위 매물 등록을 막고 실제 거래가 완료된 매물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인공지능(AI) 시세 예측을 통해 안전한 자동차 거래를 할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함까지 갖췄다.

아톤은 패스 자동차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LG유플러스와 10월 20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 가운데 패스 자동차 서비스에 무료로 신규 가입하고 본인 차량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스 앱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간다.

아톤과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명, 에어팟 프로 3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5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문자 메시지나 LG유플러스 패스 앱 푸시를 통해 11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